기사상세페이지

거창군 가북면 주민자치회, 7월 정기회의 개최

하반기 나눔행사 등 자체사업 논의로 주민자치 구현
기사입력 2024.07.17 14: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거창군 가북면 주민자치회, 7월 정기회의 개최

     

    거창군 가북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17일 가북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 사업으로 사회적 나눔가치 확산을 위해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사업 추진 계획 △지구와 함께 건강해지는 가북로드 플로깅 행사 △울산 남구 신정4동 자매결연 행사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주민자치위원을 대상으로 군 감사담당에서 직접 방문해 청렴교육을 실시해 우리군 주요 청렴시책과 청탁금지법 등 관련 법령을 안내하는 등 신뢰받는 청렴 거창 만들기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김재철 주민자치회장은 “가북면 주민자치와 지역발전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논의한 사업 추진에 향후 위원님들의 특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정순 가북면장은 “가북면 주민 복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주민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현장 행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북면 주민자치회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직접 기른 김장배추를 관내 경로당에 기증하는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백세88 가북면민 건강지키기 사업, 가가호호 문패 만들기 사업, 소재지 벽화조성 사업 등 지역민을 위한 여러 사업을 발굴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