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림도서관 박민근 작가 초청강연회 개최

공부에 욕심내는 아이로 키우는 법 강연
기사입력 2016.04.08 19: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8일 동구 송림도서관은 4월 도서관주간 행사를 맞이해 다목적실에서 박민근저자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 = 인천광역시 동구청>

     동구 송림도서관은 8일 4월 도서관주간 행사를 맞이해 다목적실에서 박민근 저자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유치원 및 초․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자녀의 학업 성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육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날 <치유의 독서> <공부 못하는 아이는 없다> 등 한국 사회에 만연한 공부 상처와 그 원인에 관련된 다수의 책을 집필한 박민근 작가가 강사로 나섰으며 공부에 욕심내는 아이로 키우는 법이라는 주제로 자녀 양육 노하우에 대해 공감하고 멘토링하는 시간을 가져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학부모들의 공통 관심사 중 하나인 자녀의 학업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유익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림도서관은 4월과 함께 돌아온 제52회 도서관 주간 행사(12~18일)를 맞아 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원화전시회(12~22일 5층 어린이 자료실 복도) 영화 상영(23일 오후2시 4층 다목적실) 나만의 특별한 우산 만들기(16일 오후2시) 등이 예정돼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