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도 전통춤과 동화 작가가 만난 부평 북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16.09.29 16: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28일 부평구 구립도서관은 2016년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부평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사진제공 =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구립도서관은 28일 오후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6년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부평 올해의 대표도서인 나는 인도 김씨 김수로의 저자 윤혜숙 작가를 초대 책 음악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인도 퓨전 음악 밴드인 아비짓 포한카르(Abhijit Pohankar)의 밴드 공연으로 문을 연 이번 북 콘서트는 홍미영 부평구청장의 인사말 대표도서 낭독 윤혜숙 작가와의 만남 강시현 진행자의 월드뮤직에 대한 다양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 등으로 진행됐다.
     
     북콘서트 종반에 진행된 인도 전통 춤 공연단 스와띠 신하(Swati Sinha)의 공연은 자리를 가득 메운 400여명의 관람객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인도 전통 춤 공연을 위해 애써 준 인도 대사관측과 행사에 참석해 준 구민 및 군부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책과 문화·예술이 있는 북콘서트가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6년 책 읽는 부평사업은 다음달 22일 오전 11시 인천부내초등학교 대강당에서 통통 토론회를 비롯해 5주년 기념 포럼(가칭) 을 개최하며 올해 모든 주요 행사를 종료하게 된다. 
     
     아파트 상가 학교 등 각 기관과 단체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독서토론과 독서릴레이 등 관련 행사는 10월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문의:부개도서관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