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남드래곤즈 -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학생들의 신체발달과 진로체험을 위해
기사입력 2024.04.23 08: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좌측부터 이계준 교육청장,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JPG

     

     전남드래곤즈는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진로체험, 축구저변 확대를 위해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드래곤즈와 광양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양지역 학생들에게 진로수업, 축구클리닉, 학생선수 육성, 네이밍 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협약했다.

     전남 김규홍 사장은 축구에도 다양한 진로가 있다면서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학생들이 좋은 경험과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축구관련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계준 교육장은 우리 청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하는 진로체험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것으로 생각되며 축구 경기 관람과 건강한 신체활동, 여가선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전남드래곤즈는 다가오는 28일 일요일에 펼쳐지는 K리그2 2024 9라운드 안양과의 홈경기를 광양교육지원청의 날네이밍 데이로 지정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관내 초등학교 대항 이어달리기, 가족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