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어린이 날 ‘곡성’으로, 섬진강기차마을 어린이 무료 입장

증기기관차에서 꼬마기차까지 국내 최대 기차테마파크
기사입력 2024.05.01 14: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어린이 날 ‘곡성’으로, 섬진강기차마을 어린이 무료 입장

     

    어린이날을 맞아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어린이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은 국내 최대의 기차 테마파크다.

    약 24만㎡의 면적에 증기기관차와 꼬마기차, 레일바이크 등 기차와 관련된 콘텐츠가 가득하다.

    기차마을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증기기관차는 우리나라 자연하천 중 가장 아름다운 강으로 손꼽히는 섬진강변을 따라 약 20Km를 운행한다.

    기차를 좋아하는 자녀가 있다면 이번 어린이날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차마을 무료 입장 이벤트는 초등학생 이하(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한해 진행된다.

    대상자 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등 어린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기차마을에는 기차 외에 다른 즐길거리도 차고 넘친다.

    동물농장과 놀이공원, 초콜릿체험관, 요술랜드, 방 탈출 게임장, 유리온실 등이 아기자기하게 조성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 4일부터 6일까지는 기차마을 중앙광장에서 오후 1시와 3시, 매일 2차례 마술·버블쇼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오는 5월 17일부터 개최되는 제14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앞두고 기차마을 내에는 다양한 봄꽃의 컬러풀한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

    기차마을을 찾은 A씨는 “요즘 아이가 기차에 푹 빠져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게 됐다.

    무료 이용 시설도 많고, 공원도 형형색색 다양한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정말 좋았다.

    이번 어린이날에도 한 번 더 방문할 생각이고, 장미축제 때에는 부모님하고도 다시 한 번 올까 생각 중이다”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