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맘글리시가 읽어 주는 영어그림책’강좌 개강

모집정원 15명 선착순 접수
기사입력 2022.10.27 13: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맘글리시가 읽어 주는 영어그림책’강좌 개강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맘글리시가 읽어 주는 영어그림책’ 프로그램을 개강했다고 27일 밝혔다.

    ‘맘글리시가 읽어 주는 영어그림책’ 프로그램은 함안군 청년동아리인 ‘맘글리시’가 주최하고, 칠원도서관에서 후원하는 5세~9세 대상 프로그램이다.

    엄마들이 영어 전문 강사에게 영어 동화 구연을 배우는 동아리인 ‘맘글리시’는 배웠던 영어 동화 구연 및 영어 프로그램 운영 능력을 자녀들에게 한껏 펼치게 됐다.

    맘글리시는 엄마표 독서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엄마가 자녀에게 책을 읽어주는 효과를 십분 활용한다. 영어그림책을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누며, 그에 연계된 독후활동을 진행하는 등 엄마가 자녀에게 읽어주는 것처럼 끊임없이 상호작용을 한다. 또한 영어 동요와 영어그림책을 통해 영어를 접하게 하여 영어를 즐거운 대상으로 여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맘글리시가 읽어 주는 영어그림책’은 영어그림책을 읽어 주고, 4명의 맘글리시 회원이 독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테마에 맞는 영어 동요도 함께 부르며 익힌다. 관련 도서는 10월 23일 오후 2시 ‘Glad monster, Sad monster’(Anne Miranda), 11월 20일 오후 2시 ‘We are growing’(Mo Willems, Laurie Keller)이다.

    모집 정원은 15명이며 수강을 희망하는 군민들은 현재 칠원도서관 전화접수 또는 칠원도서관 어린이 회원은 칠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도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선착순이며, 11월 강의 접수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