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전국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평가 3회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22.12.15 11: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전국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평가 3회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한국 청소년 활동 진흥원의 합동평가로 진행된‘2022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평가’에서 2018년, 2020년에 이어 3회 연속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평가는 여성가족부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수준을 높이기 위해 2년 주기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관리역량, 사업수행성과, 행정참여도 등 3개 영역, 9개 항목, 12개 지표에 따른 운영성과를 서면과 온라인 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이 미덕을 배우고 실천해 나가며, 인성함양 및 공동체 의식을 길러내는 특성화 사업 ‘바른 미덕 프로젝트’를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에 접목시키고 연계하여 활성화 시켜 나가고 있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그 밖에 청소년 참여중심의 프로그램을 제공한 노력, 다양한 지역자원과의 연계실적 등 전반적인 운영성과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성수 관장은“이번 결과는 달성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지도사 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다. 앞으로도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지원과 함께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