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성군 득량면 ㈜한수원 보성강수력발전소와 업무 협약

지역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경로당 보수사업 협약
기사입력 2022.07.12 12: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 보성군 득량면, ㈜한수원 보성강수력발전소와 업무 협약-왼쪽부터 득량면 박은석계장, 득량면 조승권 면장, 수력발전소 김재순 소장, _.jpg

     

     보성군 득량면(면장 조승권)은 최근 득량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한국수력원자력 보성강수력발전소(소장 김재순)와 지역주민 복지향상을 위한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수원보성강수력발전소는 마을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득량면 관내 마을 경로당에 소규모 수선사업과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기관은 그동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주거복지시설인 경로당을 집중 지원했다.

     

     조승권 득량면장은 상호 우호적인 협력을 통해 마을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상생하는 한수원()보성강수력발전소가 되길 바란다행정에서도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공동생활체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강수력발전소는 19373월에 준공된 국내에 현존하는 최고령 수력발전소로 발전소 주변지역 소득증대사업 및 주민복지 지원사업과 장학사업 등으로 지역공동체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