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동구, 제2기 도로명주소 서포터즈 모집

기사입력 2016.04.08 18: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천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는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제2기 도로명주소 서포터즈를 오는 4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도로명 서포터즈란 도로명주소가 구민 실생활 속에서의 조기 정착 및 사용에 대한 국민의 자발적 참여를 위한 활동을 하게 되며 전국적인 모집 속에 남동구에서는 12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도로명주소에 관심이 있고 도로명주소 사용 및 홍보활동에 적극적인 의지가 있는 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도로명주소 홈페이지(www.juso.go.kr) 또는 남동구청 홈페이지(www.namdong.go.kr) 배너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도로명주소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오는 5월부터 2018년 5월까지며 인터넷 등 도로명주소 미사용처 모니터링 도로명주소 활성화를 위한 개선사항 제시 및 홍보 도로명판 건물번호판 등의 미 부착 및 훼손에 따른 보수 요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 결과는 5월 4일 도로명주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및 상품권 자원봉사시간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남동구 관계자는 도로명주소의 실생활 속 활용 내실화를 위하여 구민의 서포터즈 참여와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