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동구‘2017년 제5회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개최

기사입력 2017.11.13 20: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천 남동구청은 독서문화 진흥과 인문학을 통한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29일 19시,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17년 제5회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를 개최한다./사진제공 =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가 독서문화 진흥과 인문학을 통한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29일 19시,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17년 제5회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를 개최한다.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는 인천시 도서관발전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시와 남동구를 비롯한 5개 군·구가 후원해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지난 6월부터 매달 개최하고 있다. 이 달에는 남동구에서 ‘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를 모토로 진행한다.

      한국 갭이어 안시준 대표, 개그맨 안상태, 작가 정여울, 영화배우 조달환이 강연자로 나서 ‘나를 찾는 시간, 내 삶에 선물한 시간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하며, 사회는 YTN 앵커인 장민정이 맡는다.

      이 밖에 정보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문고 전달식을 진행하고, 보헤미안 팝페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namdonglib.go.kr) 또는 남동구립도서관 4개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