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구군, 여름방학에 무료 영어 캠프와 과학 캠프 열린다

중1~고1 학생 대상 영어 캠프는 최대한 영어만 사용
기사입력 2024.07.02 08: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양구군청

     

    양구군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어와 과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영어 캠프’와 ‘여름방학 과학 캠프’를 운영한다.

    실용영어 중심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함양시키고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여름방학 영어 캠프는 30명을 모집해 8월 7~9일 사흘간 양구군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영어 캠프에는 지역의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까지의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영어 캠프는 강사들이 계속 영어를 사용하고 학생들이 최대한 영어만 사용하도록 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하는 캠프 환경이 조성되도록 운영된다.

    초등학생들의 창의력 향상과 과학에 대한 흥미 및 동기 부여를 위해 마련된 과학 캠프는 30명을 모집해 29일부터 8월 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과학 캠프에는 지역의 초등학교 4~6학년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과학 캠프는 기본적인 과학 관련 워밍업을 실시한 후 날짜별로 주제에 맞춘 모둠별 토의가 진행되고, 학생들이 과학 키트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과학의 원리를 이해발 수 있도록 운영된다.

    영어 캠프와 과학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3일부터 12일까지 양구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 순으로 참가 학생이 확정된다.

    박현정 평생교육과장은 “영어 캠프와 과학 캠프가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