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교육지원청 멘토-멘티 간 마음 성장 캠프

-2024. 맘-품 지원단 여름방학 캠프 운영 -
기사입력 2024.08.20 08: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맘-품 지원단 보도자료3-1.jpg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동균)Wee센터는 최근12일동안 순천만에코촌 유스호스텔에서 맘-품 지원단 멘토 16, 멘티학생 19이 참여해 2024. 여름방학 중 -품 지원단캠프를 진행하였다.

     

     맘-품 지원단은 학교폭력 위기 및 학교 부적응 학생 중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등의 학생들에게 가족의 정을 전해 주는 사회적 가족의 봉사단 활동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멘토-멘티 간 긍정적인 정서 지원을 위한 캠프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캠프는 멘토-멘티 간 친목 도모 및 유대감 증진, 멘티 학생의 진로·직업 탐색을 통해 자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레크리에이션,진로 체험(조향사&퍼퓸디자인, 플로리스트) 등 다양한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송00 학생은 평소에 12일 여행을 다녀본 적이 거의 없는데 -품 멘토 선생님과 같이 즐거운 활동을 하고 함께 잠을 자면서 더 가까워졌고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잊지 못할 소중한추억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동균 교육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멘토-멘티 간에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멘토링 활동으로 인해 학생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동부취재본부 김승호 기자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